News | ‘얼굴 천재’ 문강혁, ‘플로리다 반점’ 등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
2021.10.01

< 사진 제공: ‘플로리다 반점’ 화면 캡처 >

문강혁이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에서 하이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플로리다 반점’에서 문강혁은 은규(유환 분)와 15년 지기 친구이자 플로리다 반점의 동업자로 누구보다 따듯하고 자상한 면모를 가진 지수 역을 맡았다.

24일 첫 방송된 ‘플로리다 반점’에서는 지수(문강혁)와 해원(차우민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대표 얼굴로 불리는 지수는 서울에 막 상경한 해원에게 ‘플로리다 반점’을 소개하며, 다정한 눈빛과 설레는 눈웃음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정한 모습의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문강혁은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2017’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1등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 후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 만찢남 같은 잘생긴 외모와 완벽한 비율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드라마 ‘둘만의 루프탑’을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내디디며 안정적인 연기로 큰 호평을 받은 그가, 이번 작품에서 ‘지수’역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로리다 반점’은 꽃미남들이 운영하는 중화 식당 플로리다 반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서울로 상경한 해원이 플로리다 반점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문강혁이 출연하는 ‘플로리다 반점’은 ‘아이돌 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