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비주얼 끝판왕 ATO6, 곽현주 컬렉션에 참가! 비하인드 컷 공개~
2021.03.25

ATO6가 곽현주 컬렉션 런웨이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24일 오후 4시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된 곽현주 컬렉션에서 그룹 ATO6가 디지털 런웨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국립중앙박물관을 배경으로 한 이번 컬렉션에서 Ato6 맴버 김현우, 박홍, 신용국, 손현우, 이기현, 유현우가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곽현주 디자이너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ATO6는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환한 미소로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엄지 ‘척’ 포즈와 함께 훈훈하고 에너지 넘치는 팀 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ATO6는 모델 김현우, 박홍, 신용국, 손현우, 이기현, 유현우로 구성된 YG 케이플러스 프로젝트 그룹으로, 2월 24일 정오 첫 번째 싱글 ‘런웨이’(Runway)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6인 6색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멤버들의 앞으로의 향후 활동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21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 디지털 필름은 지난 24일 오후 4시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됐다.

LIST